김혜준 (Hyaejoon KIM)

@Kofilm21

Social Designer. 문화다양성/창조도시/창조산업/문화복지/창의파트너십(문화예술 생애교육)/마을만들기/사회적경제/협동조합/AROPA Safari.(판타스틱 문화 탐방)

Seoul
Joined July 2009

Tweets

You blocked @Kofilm21

Are you sure you want to view these Tweets? Viewing Tweets won't unblock @Kofilm21

  1. Jun 3

    서울 하늘 조오타! 날씨 닮은 좋은 생각 많이 하며 살자! (원서동에서 창덕궁 후원 쪽을 바라보다. 2017년 6월 4일, 12시 50분)

  2. Jun 1

    황금낮달맞이, 황금/낮/달맞이 꽃! 이름을 몰라서 Moyamo 앱에 물었더니, 친절하게 알려주네요. 한강이 내려다 보이는 노량진 언덕과 골목에서 만난 꽃.

  3. May 16

    비록 사람 손길이 조금 닿았다고 하더라도, 화초들이 훨씬 더 잘 어울려 지낸다. 인간들아, 당신들이 미물이라 하찮게 여기는 동식물로부터 배우자! 인간의 턱없이 부족한 관계…

  4. May 16

    "세상이 바뀌었다는데 어찌 이리도 스산하기만 한지..." 싱가포르 사는 정권교체 열혈 공조자의 글 중에서. 나는 각오했으니 스산하지는 않다만, 기대했던 사람들은 그럴 수 있겠다. 정치적 성골과 진골을 차별하는 상황이니...

  5. May 11

    이런 왜곡된 시각에 난 반대한다. 문화예술인들은 늘 시대와 불화하는 사람들이다. 국민의정부와 참여정부는 그나마 갈등이 적었던 것일뿐. 화이트리스트를 의미하는 집권 이후의 소수 친노와 노무현 당선을 위한 다수의 지지는 완전히 다르다.

  6. May 11

    (작약인지 모란인지?) 모란이 피기까지는... 기다렸던 봄, 기다려야 할 봄. 어떻게 마음 먹느냐에 따라!

  7. May 8

    마크롱도 했는데, 안철수도 할 수 있지! 기득권 양당의 적대적 공존체제를 확실하게 끝내는 선택. 부탁해요!

  8. May 8

    적대적 상호공존의 낡은 체제로부터 자유로운 후보! 새롭게 열어갈 남북관계.

  9. May 8

    "내 미래를 지켜줄 대통령!" 천소율(5살) 대구 동구. 미래세대가 자기 부모와 다른 삶을 이룰 수 있는 '공정 출발선'을 만들 후보.

  10. May 8

    데가지슴(Degagisme). 구 체제 청산 지향 사조. '배신의 정치'를 청산하려면...

  11. May 6

    전쟁 같은 선거 속에서도 아이들은 뛰어 놀고 연인들은 입을 맞춘다! 그래, 이런 평화를 위한 전쟁이라 여기면 되지. (서울숲에서!)

  12. May 6

    나가 거시기 해부렀당게! 두텁고 깊은 속내를 이렇게 표현하시는 분들. 광주 민심의 바다 속으로 뛰어든 안철수 후보.

  13. May 6

    팩트체크! 박근혜 하야를 외치며 가두 서명 운동을 맨 먼저 시작했던 대선 주자, 누구였습니꽈~~아?

  14. May 6

    34년 전에 입대를 했다. 예기치 않은 일이 터졌고, GOP 근무를 하게 되었다. 제일 문제였던 게 물이 늘 부족하다는 것. 목욕은 커녕, 빨래도 힘들었다. 이런 취약지역 근무자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필요하지. 물론, 근본적으론 평화체제!

  15. May 5

    아이고 이런, 여기서 이러시면 안 됩니다. 하지만, 바로 맞절. 몸에 밴 습관!

  16. May 5

    '구문초'. 모기를 쫓는다고 해서 들여놓았는데 그 효과는 거의 없었고, 긴 겨울 지나 예쁜 꽃을 피워올렸다. 나비처럼 날아 벌처럼 쏘지는 못했어도, 결국 권투경기에서…

  17. May 5

    한겨레가 정리한 안철수 후보의 사회적경제 공약. 문화분야가 많네요! 그런데 고용노동협동조합은 빠뜨리셨네~에!

  18. May 5

    상대당 궤멸을 이야기 하는 골프총리가 할 얘기는 아닌 듯! 상대방을 인정하고 존중하는 정치인의 기본을 갖췄다면 두려울 게 뭐 있을까? 적폐와 다름 아닌...

  19. May 5

    최민희 남양주 지역위원장. 이 분이 방송위원하고 국회의원할 때 도대체 뭘했는지 알고 싶네. 자성은 없고, 앰프 조작질이나 하고 있으니, 공동체를 위해서는 무슨 발전이 있을꼬?

  20. May 5

    그 맴버십 카드 얼마 주면 된데? 뭘 공개할까? 구체적으로 말을 하셔! 웃겨 정말!

Loading seems to be taking a while.

Twitter may be over capacity or experiencing a momentary hiccup. Try again or visit Twitter Status for more information.

    You may also like

    ·